2023-1학기 재입학 안내 | ||||||||||||||||
작성일 | 2022-12-26 | 조회수 | 198 | 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첨부파일 | [서식1]재입학원서.hwp | |||||||||||||||
2023학년도 1학기 재입학 희망자는 반드시 관련 내용을 숙지하시고 기간 내에 지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○ 원서 접수 - 신청 기간: 2023. 1. 9.(월) ~ 1. 13.(금) 09:00~18:00 - 신청 장소: 제적 당시의 소속 학부(과) 사무실 [가온관 618호, 051-629-6475] - 제출서류: 재입학원서, 성적증명서, 학적부사본 각 1부 ○ 지원 자격: 우리 대학 입학 후 아래의 사유로 제적된 자 - 자퇴한 자 나. 미복학으로 제적된 자 - 미등록으로 제적된 자 라. 질병 기타사정으로 인하여 제적된 자 - 학사경고로 제적된 후 2개 학기 이상 경과된 자 - 징계처분으로 제적된 후 2개 학기 이상 경과된 자 ※ 단, 타 대학(원)에 재학 중이거나 재학연한 초과로 제적된 자는 재입학 불가 ○ 선발 기준 ◆ 우선순위 - 1순위: 자퇴, 미복학제적, 미등록제적, 기타제적 - 2순위: 학사경고제적 - 3순위: 징계제적 ◆ 동일 순위 내 경합이 있는 경우 취득학점이 많은 자, 성적평점평균이 높은 자순으로 선발 ◆ 정원내·외로 구분한 총 여석의 범위 내에서 심의를 거쳐 선발함 ☞ 정원내·외 구분: 최초 입학 당시 전형 구분, 원서 접수 시 학부(과) 사무실에서 확인 가능
○ 허가 발표: 2023. 2. 1.(수) 예정(홈페이지-학사안내 공지, 개별 통지 없음)
○ 문의처: 학사관리과(051-629-5037), 소속 학부(과)사무실(하단 안내) ※ 등록금: 재무과(051-629-5142)
1. 재입학은 정원내·외로 구분한 여석의 범위 내에서 허가
2. 모집단위학부(과)와 학년은 제적 당시와 같은 모집단위 및 학년으로 인정 - 단, 제적 당시의 모집단위가 변경된 경우 변경된 모집단위로 허가
3. 제적 전의 취득학점을 인정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나, 교육과정 변경 등으로 인정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소속 학부(과)장·전공주임이 재입학 추천 시 이수 교과목을 지정할 수 있으며, 해당 학생은 지정 교과목을 포함하여 교육과정에 따라 졸업요건을 충족하여야 함 ☞ 지정 교과목은 학부(과) 사무실로 문의 4. 부전공 및 제2전공은 제적 시 취소됨에 따라 재입학 후 신청 기간에 재신청하여 선발되어야 이수 가능하며, 재선발된 연도를 졸업사정 시 승인학년도로 적용함 5. 수강신청 및 현금등록 가. 수강신청: 소속 학부(과) 지도 - 기간: 2023. 2. 13.(월) ~ 2. 15.(수) 09:00~18:00 나. 현금등록 - 기간: 2023. 2. 21.(화) ~ 2. 23.(목), 09:00~16:00 (오후 4시) - 학사행정정보시스템(irumi.pknu.ac.kr) 로그인 후 고지서 조회·출력 ⇒ 국민/경남/농협(단위농협 포함)/부산/수협 전국 지점(분할납부 및 카드납부 불가) ※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으면 재입학 허가 취소 (등록금 문의: 재무과 051-629-5142) 6. 성적증명서(F학점포함), 학적부사본 발급: 증명서 자동발급기 이용 ※ 자동발급기 배치 장소: 대연C 대학본부(A11), 학술정보관(E14), 인문사회·경영관(C25), 공학1관(E13) 1층 ※ 자동발급기에서 성적증명서 발급 안 되는 경우(1학년 1학기 기말고사 전 자퇴) 제출 불요
|
다음 | 2023학년도 1학기 군입대 휴학바구니(사전휴학) 신청 안내 |
---|---|
이전 | 2023학년도 1학기 교내 특별장학금 신청 안내 |